법적 위험 포트폴리오 관리: 잠재력을 거꾸로 하는 2단계 프로세스

법정 시장의 모든 사람들이 신흥 불확실성, 예상 시장 낙진, COVID-19 전염병의 모든 부정적인 영향이 업계에 엄청난 변화를 강요 할 방법에 대한 논평으로 머리를 맞은 것으로 보입니다.

가능성이 있지만, 모든 불확실성이 벨트를 조이고 폭풍을 풍화로 인사할 필요가 없다는 것을 기억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불확실성은 일반적으로 새로운 위험으로 이어지며, 물론 위험은 2차원입니다. 명백한 단점, 위험의 부정적인 영향 – 브레이크없이 언덕을 돌보는 느낌, 말하자면, 임박한 경제 불황이 가져올 수 있습니다. 그러나 상승 위험에 대해 덜 이야기 – 불확실성의 이 시기에 새로운 시장 위치로 법률 회사를 추진 긍정적 인 이익에 대한 잠재력이있다.

그것에 대해 이야기 해 봅시다.

1 단계 : 도박꾼은 도박을하지 않습니다

법률 회사가 인재, 기술 등의 자원을 투자하기로 결정하는 방법은 일반적으로 데이터를 기반으로 (그리고 가장 성공적으로) 됩니다. 회사의 비즈니스의 혼합을 관리 할 때, 그것은 전적으로 직감 본능이나 행운에 의존 할 시간이 아니다.

데이터는 매우 중요합니다. 수정: 올바른 데이터가 중요합니다. 또한 이러한 데이터에는 다음과 같은 여러 요소에 대한 통찰력을 포함해야 합니다.

시장 요인 시장 요인은 모든 변호사와 모든 고객에게 영향을 미치는 보편적 인 조건입니다. 원격 근무 환경으로 이동하는 세계는 진정한 시장 요인의 좋은 예입니다. 법률 회사의 경우, 위험은 새로운 시장 요인에 얼마나 잘 반응하는지에 있습니다.

현재 톰슨 로이터의 일부인 Acritas는 현재 법률 의사 결정자가 생각하는 방식의 최신 변화를 모니터링하기 위해 법률 고문과 지속적인 펄스 인터뷰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이 진행 중인 설문 조사를 바탕으로, 많은 법률 고문은 모든 법률 회사가 효과적인 방식으로 원격 근무에 대한 준비가 되거나 잘 반응하지 는 않는다고 말했습니다.

그렇다면 GC가 우리에게 말하는 다른 시장 요인은 무엇일까요? (그리고 더 중요한 것은, 앞으로 몇 주 동안 스크램블링의 위험을 피하기 위해 지금 어떤 데이터가 필요합니까?) 다음은 몇 가지 예입니다.

  • 작업 영역의 재개;
  • 잠재적인 글로벌 경기 침체에 대한 우려; 및
  • 기존 비즈니스 프로세스에 대한 디지털화 증가의 의미.

흥미롭게도 시장 요인은 모든 사람에게 영향을 미치지만 일반적으로 고객이 매일 관리하는 관리의 대부분을 구성하지는 않습니다. 대부분의 기업 법률 부서는 업계별 및 비즈니스 별 요인에 대한 노력을 지시합니다.

산업별 요인 지금까지 펄스 조사에 대한 100개 이상의 응답이 한 가지 결과를 풍부하게 분명하게 만듭니다: 모든 산업이 같은 방식으로 영향을 받는 것은 아닙니다. 예를 들어 지출 추세는 일관성이 없으며 업계 자체만큼의 요구가 다양합니다.

포괄적인 목록에서 멀리 떨어져 있지만, 아래는 기업 법률 부서에서 듣기 시작한 내용의 스냅샷입니다.

여기에 법률 회사에 대한 위험은 적절하게 자원의 회사의 투자를 다양화하는 것입니다. 당신은 극단적 인 삭감에 대한 그 산업에 너무 의존하고 싶지 않아요. 자원과 비즈니스 개발 노력을 중심으로 문제 및 지출이 급증할 것으로 예상되는 회사에 집중하십시오. 다른 업계의 고객과 협력하여 비용을 간소화하고 절감하는 동시에 경쟁업체를 경기장 밖으로 내보세요. 요점은 클라이언트가 어디로 향하고 있는지 를 기반으로 하는 맵을 개발하여 어떤 방향으로 이동할지 알 수 있다는 것입니다.

고객별 비즈니스 요인 업계 내 동향도 회사별 요인에 따라 다를 수 있으며, 이는 이미 너무 일반화된정보를 보내는 회사를 중심으로 고객의 반발을 듣기 시작한 이유를 설명합니다. 실제로 조직이 큰 그림 문제를 다루는 것에서 회사에 가장 적합한 부분, 외부 변호인 변경에서 필요한 내용의 세부 사항을 분류하는 것으로 이동함에 따라.

물론 기업의 위험은 언제 생각을 하는 리더십에서 진정한 조언으로 대화를 옮길지 모른다는 것입니다. 그러나 적시에 이러한 변화를 만드는 것은 고객의 주의를 끌기 위한 결정적인 요소입니다… 또는 조정되고. 개별 클라이언트와 가장 공감하는 정보는 다음과 같은 여러 가지 요인에 의해 영향을 받을 것입니다.

  • 위기로 이어지는 내부 투자를 기반으로 한 조직에 대한 유동성과 자금 조달은 어떤 모습일까요?
  • 회사가 견고한 위기 관리 계획을 수립했습니까, 아니면 아직 초기 비상 대응 단계에 있습니까?
  • 이 회사는 어디에 시설과 사무실이 있습니까?

이러한 질문에 대한 답을 모르는 경우 최고 고객과 회의를 설정하여 속도를 높일 수 있습니다. 답변은 고객이 가장 많은 도움이 필요한 위치와재정 상황이 어떤 지 알려줍니다. 이러한 질문에 대한 답변을 알고 있다면 시장 전체 웹 세미나 및 뉴스레터에서 일시 중지를 누르고 클라이언트별 (가상) 원탁 회의를 주최하여 고객이 비즈니스 문제를 해결하는 데 실제로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회사별 위험 마지막으로 회사별 위험이 있습니다. 고객별 위험과 마찬가지로 자금 조달 및 보상 구조, 위기 대비, 경쟁업체 이동 및 (아이러니하게도) 회사의 위험 임계값과 같은 여러 가지 요인이 있으며, 이는 가장 큰 호반의 잠재력을 제공할 것입니다.

여기에 기업의 가장 큰 위험은 데이터 대신 직감을 신뢰하는 것입니다. 특히 자신의 회사일 때는 쉽게 할 수 있지만 데이터가 알려줄 수 있는 것을 무시하려는 충동에 저항합니다. 기회를 따르는 데 성공할 가능성을 이해할 때, 새로운 작업에 대한 액세스를 위해 자리를 비우려는 동료 및 업계 리더들을 상대로 회사의 성과를 벤치마킹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2단계: 오른쪽 말 지원

회사가 취해야 할 조치를 결정하기 전에 회사의 목표에 대해 매우 명확히 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그리고 불확실성 동안의 목표는 견고하기 어렵다 (이것은 내가 회사 특정 위험 허용 오차에 대해 말한 것으로 거슬러 올라갑니다). 당신의 파트너십은 더 보수적이고 바위 시대를 통해 보존과 꾸준한 생존에 초점을 맞추고 있습니까? 또는 시장 점유율 상승을 촉진하기 위해 회사의 수익 가치를 구축하고 성장과 구축에 동기를 부여하십니까?

나는 당신을 위해이 질문에 대답 할 수 없습니다, 그러나 나는 내가 성공한 유일한 전략적 이니셔티브가 회사의 문화에 말한 경험을 통해 말할 수 있습니다. 기업은 문화와 가장 중요한 목표에 더 부합하는 전략에 의지함으로써 잘 봉사하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회사의 장기 보존을 보장하는 초석 중 하나는 높은 고객 유지를 추구하는 것입니다. 시간의 시험을 서있는 데 가장 성공한 회사는 경쟁업체가 주요 고객을 밀어내지 않도록 고객 피드백과 고성능 고객 팀을 사용하여 가장 전략적으로 중요한 고객을 중심으로 마차를 동그라미로 조정했습니다.

반면, 현재 의 조건을 사용하여 회사를 더 강력한 시장 위치로 끌어들이려는 기업은 전략적으로 목표된 기회를 추구하는 데 매우 민첩합니다. 이는 일반적으로 업계 중심의 팀의 형태로 제공되며 새로운 고객 요구를 해결하기 위한 혁신적인 접근 방식을 만듭니다.

많은 기업들이 전략적 이니셔티브에 투자할 시간과 자금이 제한되어 있기 때문에 목표를 조기에 이해하면 새로운 접근 방식을 채택할 위험이 있는 수익과 균형을 맞출 수 있습니다.

정확한 데이터가 있으면 자연스럽게 회사가 직면하고 있는 하방과 거꾸로 된 위험을 쉽게 식별할 수 있습니다. 이는 더 성공적인 행동 계획을 개발하는 방법의 토대를마련하기 시작합니다.

이 기사의 저자는 젠 데즈소, 아크리타스 미국 Inc.의 부사장입니다. 젠의 기사는 원래 에 의해 출판되었다 법률 집행 연구소, 톰슨 로이터는 리더십 포럼을 생각했다.

리걸 인사이트를 구독하세요

모범 사례를 살펴보고 최신 업계 트렌드를 반영한 인사이트를 업데이트 받으세요.

구독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