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 ‘새로운 정상’의 프로세스 개선 및 프로젝트 관리

내가 있는 동안 여러 블로그 게시물,팟 캐스트 및 최근 연설 참여, 법률 직업에서 프로세스 개선 및 프로젝트 관리에 대한 새로운 필요성에 대해, 그 중 대부분은 우리가 불확실한 경제로 향하고 있다는 나의 예측에 근거했다, 다른 에 가깝다 2008 대침체 시나리오.

처음에는 대체 수수료 준비와 새로운 법률 비즈니스 모델이 환경을 변화시켰고, 효율성과 가치, 가격 전략, 그리고 무엇보다도 많은 대체 법률 서비스 제공 업체 (ALSP)가 게임에 뛰어 들어 상품 유형 작업 후 진행하기 시작하면서 경쟁 우위를 가진 비즈니스 개발에 더 많은 초점을 맞출 필요가 있었습니다. 그러나, 이것은 업계의 실제 체계적인 변화에 충분히 바늘을 이동하지 않았을 수 있습니다. 또한, 소규모 로펌들은 2008년 버전의 새로운 정상버전에서 경쟁력을 갖추기가 어려웠으며, 그 중 상당수는 대기업에 인수되었거나 단순히 상점을 폐쇄했습니다.

2019년과 2020년 초를 돌이켜 보면, 저는 또 다른 경기 침체를 예측하고 기본적으로 대침체 시대의 새로운 정상적인 변화 중 일부는 법률 회사에 조언했습니다. 여전히유효하다면, 그들은 실제로 전염병에 의해 초래된 이 현재의 경제 위기 동안 부활할 것입니다.

검증된 도구에 의존

전염병 이후의 새로운 정상이 어떤 모습일지 평가하기 시작하면서 대불황이 어떤 변화가 일어났는지, 그리고 로펌들이 이러한 과제에 성공적으로 적응하는 데 어떤 도구와 방법을 사용했는지 검토하는 것이 현명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실제로, 기업이 더 많은 프로세스 개선 방법론의 적용과 프로젝트 관리에 대한 개편 또는 심층 적고를 적용함으로써 어떻게 앞으로 나아갈지 알 수 있었습니다. 프로젝트 관리는 지난 경기 침체에서 큰 게임 체인저였으며 기업이 고객이 외부 상담에서 보고 싶다고 말한 핵심 효율성과 가치 제안을 홍보하는 데 도움이되었습니다.

전염병 이있기 전에, 나는 새로운 정상, 프로세스 개선 및 프로젝트 관리가 우리의 마지막 경기 침체보다 더 전략적 역할을 할 것이라고 법률 회사에 조언했다. 2008년 경기 침체가 큰 타격을 입었으며, 그 결과 로펌들은 전략적 가격이 부과된 시점까지 시간당 청구에 대한 고객으로부터 점점 더 많은 압박을 받았습니다. 얼마 지나지 않아 부티크 로펌은 정액 요금 계약 또는 기타 가격 책정 전략에 따라 모든 법률 서비스를 수행하고 있었습니다. 법조계는 기본적으로 불에 던져졌으며 고객을 행복하게 하고 고객이 지금 요구한 효율성과 가격 책정에 대한 요구를 해결하기 위해 몇 가지 빠른 수정 사항을 준비해야 했습니다.

관련: 변호사를위한 민첩한 프로젝트 관리 : 과대 광고를 넘어

2008년에는 마법의 지팡이가 없었습니다. 모두가 전문가가 되었고, 많은 로펌들이 물의 깊이를 확인하지 않고 수영장안으로 들어갔습니다. 많은 기업들이 가격 책정을 실험하는 동안 깊은 손실을 입었지만 결국 일부는 길을 발견하고 합리적으로 올바르게 얻을 수있었습니다.

무엇이 문제였습니까? 회사의 과거 데이터를 선별하고 법적 서비스 예산에 부합하려고 노력하는 것 외에는 대체 수수료 준비 또는 기타 가격 책정 전략을 이해하거나 제안할 공식적인 구조가 없었습니다. 그것은 어둠 속에서 트위스터를 연주하는 것과 같았습니다! 당신은 당신의 법률 회사가 오른발 “이익을 위해 녹색”갔다 생각하지만, 그것을했습니까? 아니면, 대신 “손실에 대한 빨간색”을 이동했습니까?

지금 우리는 우리의 손에이 현재 의 전염병을 가지고, 내 보기에, 올해 말에 예측했던 경기 침체는 단지 가속화했다. 다시 한번, 로펌들은 이제 새로운 도전에 직면하고 있습니다. 기업은 내년 정도 의심스러운 경제와 함께 일할 뿐만 아니라 당분간 당장 가상 또는 원격 운영 모드로 전환하는 기업에 의해 더욱 복잡해질 것입니다.

가상 회사의 반환

가상 로펌의 아이디어는 새로운 것은 아니지만, 경제에서 사회에 이르기까지 여러 가지 이유로 성공보다 더 많은 실패를 보았습니다. 그러나 즉각적인 가상 모드로 전환하면 현재 문제가 있는 모든 운영 및 물류 문제가 수면 위로 떠올랐습니다. 또한 이러한 운영 및 물류 문제 중 일부는 상당한 시간 동안 눈에 띄지 않았을 수도 있지만, 이제 법률 회사 문화와 물류가 가상으로 변했기 때문에 법률 회사가 무시했거나 심지어 알지 못했을 수 있는 많은 비효율성에 빛을 비추었습니다.

즉, 법률 회사가 가상 모드에서 (당분간) 계속됨에 따라 프로세스의 타이밍과 실행 및 이러한 프로세스의 관리가 매우 중요하므로 많은 법률 회사가 이러한 문제를 신속하게 해결하거나 신속하게 해결할 수 있습니다. 나에게 더 흥미로운 것은 이러한 빠른 수정 사항 중 일부는 트릭을하고 있으며 법률 회사가 그것을 실현하는지 아닌지 여부, 그들은 프로세스 개선 및 관리 모드로 머리를 뛰어 넘고 있다는 것입니다.

실제로 이러한 빠른 수정 사항 중 일부는 잠재적으로 매우 혁신적이며 위기를 능가하는 솔루션을 제공 할 수 있습니다. 나는 많은 기업들이 이러한 전염병 일시 정지를 사용하여 무엇보다도 고객에게 적시에 반응하는 법률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혁신과 효율성을 향해 더 빨리 움직일 것이라고 확신합니다. 분명히, 긴급과 혁신에 도착 사이의 관계는 법률 회사가 완전히 운영하고 각 사무실에 다시 때 회사에 이월 될 필요한 프로세스 변경을 할 수있는 기회를 만들었습니다.

그러나 A에서 B로 이동하려면 기업은 신속한 프로세스 개선 방법론을 수용해야 합니다. 문화, 실천 지역, 인력 등 등 고려해야 할 측면이 많기 때문에 각 로펌만의 분야입니다. 그러나 전제는 동일하게 유지됩니다.

법률 산업 전반에 걸쳐, 나는 기업이 우리가 과거에 논의 한 표준 DMAIC 접근 방식 (정의, 측정, 분석, 개선, 제어)에있지 않더라도 프로세스 개선 방법론으로 점점 더 협력 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러나 전염병이 위기로 인해 더 빨리 프로세스 개선 및 프로젝트 관리 도구를 혼합에 도입하고 있지만 결국에는 경제 동향에 기반을 두고 있다는 것이 분명합니다.

이 기사의 저자는 프레드릭 J. 에스포지토, 주니어, MBA, CLM, 지역 법률 회사 리브킨 래들러 LLP의 최고 운영 책임자, 법률 린 시그마® 연구소 LLC 교수의 회원입니다. 리처드의 기사는 먼저 법률 집행 연구소에등장, 톰슨 로이터 출판.

Leave a Reply

리걸 인사이트를 구독하세요

모범 사례를 살펴보고 최신 업계 트렌드를 반영한 인사이트를 업데이트 받으세요.

구독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