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VID-19 위기에 대한 법률 사무소 의 대응 : 현재의 행동 및 미래의 과제

지난 몇 주 동안, 다른 경제와 마찬가지로 법률 산업은 COVID-19 전염병에 대응하는 방법에 어려움을 겪었습니다. 본질적으로 모든 로펌은 대피소 내 명령과 전 세계의 기타 정부 규제가 정상적인 운영을 중단함에 따라 가상 운영으로 전환했습니다.

대부분의 경우, 로펌의 초기 응답은 측정되고 상당히 합리적인 것으로 보입니다.

  • 모든 기업은 [in the US] 주식 파트너 추첨을 일시 중단하거나 줄임으로써 현금 흐름을 보호하기 위해 신속하게 움직였으며, 변호사와 직원 보상을 일시적으로 줄임으로써, 원격으로 업무를 수행할 수 없는 직원을 털어내고, 임의 비용을 절감하고, 다양한 프로젝트와 이니셔티브를 보류함으로써 신속하게 움직였습니다.
  • 대부분의 기업은 또한 여름 동료 프로그램을 단축또는 취소하거나 가능한 한 “원격”으로 재설계하고 있으며, 일반적으로 재정적으로 전체적으로 영향을 받는 여름 동료를 유지하겠다는 약속과 함께; 및
  • 적어도 지금까지 대부분의 조치는 회사 직원과 직원을 가능한 한 보호하는 방식으로 구현되었습니다. 예를 들어, 일부 기업은 소수의 직원(변호사 포함)을 해고했지만, 해고는 대부분 건강 보험 및 기타 혜택을 보존하는 furloughs의 본질에 있었습니다. 마찬가지로, 부과된 보상 삭감은 일반적으로 위기가 통과되면 회복될 것이라는 모든 기대와 함께 “일시적”으로 분류되었습니다. 그리고 401 (k) 계획 이나 다른 혜택에 대 한 감소 기여에 대 한 동일한 사실이다.

이러한 조치가 나타내는 것은 대부분의 기업들이 현재의 위기의 재정적 부담은 주로 지분 파트너에 의해 부담되어야 한다고 결정했다는 것입니다. 이 결론은 현재의 도전의 상황을 감안할 때 완전히 합리적입니다. 2019년 대부분의 Am Law 100 및 200개 기업은 평균 수익이 전체적으로 약 5.5배 증가하여 강력한 재무 성과를 경험했으며, 경우에 따라 수익이 크게 증가했습니다. 그 결과, 대부분의 기업들은 2020년 재정적으로 합리적으로 강세를 보이고 있으며, 제한된 기간 중 적어도 한 번은 경제적 타격을 흡수할 수 있는 능력이 더 높아졌습니다.

또한 현재의 경제 위기는 경제 자체의 구조적 문제로 인해 위기가 발생한 2008년의 위기와는 상당히 다르다는 것을 기억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이번 사태의 경우, 위기는 합리적으로 강세를 유지하고 있는 근본적인 경제에 부과된 외부 요인에서 비롯된 것이다. 따라서 향후 몇 개월 내에 비즈니스 운영이 정상으로 돌아갈 수 있다고 가정하면 2007 년 말과 2008 년 말 붕괴 이후보다 경제 회복이 훨씬 더 빨리 발생할 것으로 예상하는 것이 합리적일 것으로 보입니다. 또한 과거와 마찬가지로 법률 산업이 이러한 회복의 “선도적 인”분야 중 하나가 될 것으로 보입니다.

“물론, 아무도 현재 전염병의 경로가 될 것입니다 확실 하 게 예측할 수 없습니다., 그리고 바이러스의 두 번째 물결 가을에 확산 될 수 있는 항상 기회가 있다. 그러나 현재로서는 대부분의 기업들이 필요한 경우 취할 수 있는 추가 조치를 유지하면서 비교적 빠른 해결을 가정하는 접근 방식을 취하고 있는 것으로 보입니다.”

제임스 W. 존스, 선임 연구원, 윤리 및 법률 직업 센터, 조지타운 대학 법률 센터

이 모든 것은 매우 신중한 것 같습니다. 그러나, 그 배경에 대해, 오늘날 로펌 리더에게 가장 중요한 것은 무엇입니까? 나는 적어도 네 가지를 제안 할 것이다, 와 같은:

1. 개인적인 관계 증진

계속되는 불확실성과 고립이 지속되는 이 시기에 개인적인 관계가 중요하다는 것을 기억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이러한 상황에서 지도자들이 너무 많은 의사 소통을 하는 것은 거의 불가능합니다. 파트너부터 다른 모든 변호사, 전문가 및 직원에 이르기까지 법률 회사의 모든 사람들은 지도자가 상황을 이해하고 합리적인 방식으로 관리하기 위해 합리적인 결정을 내리고 있음을 알아야합니다. 이러한 프로세스와 그에 따른 결정은 확고한 메모나 이메일뿐만 아니라 직접적인 개인적인 대화를 통해 반복해서 전달되어야 합니다. 고위 경영진, 실무 및 팀 리더, 행정 부서 장 등을 포함한 모든 법률 회사 리더는이 과정에 직접 참여해야합니다.

마찬가지로 중요한 것은 로펌은 모든 주요 고객과 긴밀한 관계를 유지해야 합니다. 고위 경영진은 위기 기간 동안 적절한 파트너와 다른 사람이 고객 대응과 정기적으로 연락하도록 해야 합니다.

2. 전염병 반응 검토

법률 회사 지도자들이 우리가 코로나 바이러스 경험에서 배운 것을 묻기 시작하는 것은 너무 이르지 않습니다. 표준 위험 관리 절차에 따라 기업이 위기에 어떻게 대응했는지 고려하기 위해 실무 그룹을 지금도 소집해야 합니다. 몇 가지 유용한 질문은 포함되어야한다 : 무엇이 우리를 놀라게? 우리는 무엇을 준비하지 않은가? 무엇이 잘 작동했고 무엇을하지 않았습니까? 우리는 미래의 사건을 더 잘 준비하는 방법에 대해 무엇을 배웠는가? 더 나은 준비를 위해 구조나 프로세스에서 어떤 변화가 필요합니까?

“이것은 순전히 학문적인 운동이 아니라는 것을 기억할 가치가 있습니다. 앞서 언급했듯이, 현재 전염병이 가을이나 겨울에 다시 가열 될 수있는 모든 가능성이 있습니다. 그래서 지금 이뤄져야 할 토론이다”

제임스 W. 존스, 선임 연구원, 윤리 및 법률 직업 센터, 조지타운 대학 법률 센터

3. 비상 계획 수립

전염병의 경로는 확실하게 예측할 수 없다는 점을 고려할 때, 법률 회사 리더가 사건의 전환기에 따라 비교적 신속하게 구현 될 수있는 비상 계획을 신중하게 고려하는 것도 중요합니다.

기업은 폐쇄 명령이 예상보다 오래 지속될 경우, 또는 수익이 예상보다 급격하게 떨어질 경우 또는 감염의 물결이 조직에 직접적인 영향을 미치는 경우 무엇을 해야 하는지 알아야 합니다. 이상적으로, 이러한 계획은 전개 상황의 심각성에 따라 수행 될 수있는 일련의 에스컬레이션 작업을 제공해야합니다.

4. 일의 변화에 대해 생각해 보십시오.

현재의 전염병을 관리하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동안에도 이 위기에 대한 법률 산업의 경험이 코로나바이러스 이후의 세상에서도 우리의 업무에 어떤 영향을 미치고 변화시킬 수 있는지 를 생각하기 시작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이 질문에 대한 확실한 답변을 제시하기에는 너무 이르다는 것은 의심의 여지가 없지만 다음과 같은 몇 가지 주제가 분명히 떠오르고 있습니다.

  • 현재의 위기는 우리가 전에 본 것보다 훨씬 더 가상 방법으로 법률 서비스를 제공하는 실현 가능성을 보여 주었다. 로펌들은 더 나은 일과 삶의 균형을 이루고 변호사와 다른 직원의 가족의 요구를 수용하기 위해 가정 내 근무 준비를 장려하는 것에 대해 오랫동안 이야기해 왔습니다. 지난 몇 주 동안 이러한 조치가 많은 기업들이 상상한 것보다 더 잘 작동할 수 있음을 보여주었습니다.
  • 마찬가지로, 전염병은 온라인 회의의 잠재력을 최대한 탐구하도록 압력을 가했으며,이 도구의 놀라운 기능을 시연하고 향후 회의 관련 여행을 줄이는 길을 열어 주었으며 아마도 더 적은 회의 관련 여행을위한 길을 열어 주었으며. 특히 흥미로운 전국 다양한 법원과 재판소에 대한 온라인 세션의 사용이었다.
  • 현재의 위기는 법률 서비스 제공에서 개선 된 기술의 중요성을 입증하고, 기술이 미래에 법적 서비스 제공의 효율성과 비용 효율성을 모두 개선하는 데 의심의 여지가없는 역할을 입증했다. 기업은 이러한 새로운 현실에 비추어 자신의 기술 요구와 기능을 재고해야 합니다.
  • 그리고 당연히, 현재 전염병의 경험은 가능성이 더 효율성과 후 코로나 바이러스 세계에서 법률 서비스에 대한 비용의 추가 감소를 주장하는 고객을 장려 할 것이다.

이러한 주제가 앞으로 법률 회사 전략에 어떤 영향을 미칠 수 있는지 고려하기 시작하기에는 너무 이르지 않습니다.

요컨대, 로펌들은 지금까지 COVID-19 위기에 대응하기 위해 신뢰할 수 있는 일을 해왔다. 그러나 특히 전염병이 계속 진행됨에 따라 도전은 여전히 남아 있습니다. 사실, 이 불확실한 시기에 회사를 성공적으로 인도하는 로펌 리더의 업무는 이제 막 시작되었습니다.

이 문서는 제임스 W. 존스, 선임 연구원, 윤리 및 법률 직업 센터, 법률 집행 연구소조지타운대학 법률 센터, 톰슨 로이터 간행물에 의해 작성되었습니다.

Leave a Reply

리걸 인사이트를 구독하세요

모범 사례를 살펴보고 최신 업계 트렌드를 반영한 인사이트를 업데이트 받으세요.

구독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