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ustPost의 법률 운영 관리자는 그녀의 경력 이야기를 공유합니다.

2019년, 기업자문협회(ACC)가 지명 오스트레일리아 포스트 (호주 포스트) 올해의 큰 법률 팀 상최종 후보로 법률 팀. 실제로, ACC가 지적했듯이, AustPost의 법률 팀은 좋은 해, 주요 전략적 비즈니스 및 지역 사회 이니셔티브를 제공하는 데 도움, Bank@Post 리프레시, 국제 인수, 디지털 등 식별 서비스 및 배달 서비스 개혁.

Naheed Sanusi는 AustPost의 법률 운영 관리자이며 법률 팀의 혁신의 핵심 동인입니다. 그녀의 법률 부서는 지난 12 개월 동안 법률 추적기의출시를 포함하여 여러 최첨단 기술에 도입되었습니다. 우리는 Naheed와 함께 앉아 법적 작전 공간에 대해 이야기하고 호주의 유명한 우편 서비스에 대한 챔피언 혁신가가되기 위해 무엇이 필요한지 들었습니다.

기업 변호사에서 법률 운영 관리자로의 여정

나히드가 오스트포스트에서 자신을 위해 조각한 진로 문제를 사전에 해결하려는 그녀의 열망에 의해 부분적으로 주도되었습니다. 그녀의 동안 회사의 사내 기업 변호사로서의 시간, “프로세스 검토 및 해결을 위해 여러분이 겪는 모든 단계를 파악하는 것은 매우 좋았습니다.” 역할의 만족스러운 측면. 그러나 나히드는 더 탐구하고 싶었다.

2015년 출산 휴가에서 돌아온 후 그녀의 매니저의 지원, Naheed의 위치는 법적 운영에 향하고 방향. 당시, 직함은 업계가 여전히 있는 것이었습니다. 이름을 선택합니다.

“정말 로맨틱한 것 같아요. 2015년에는 “법적 작전”과 같은 것이 아니었습니다. 그것은 여전히 존재하고있는 역할이었다 이러한 역할이 법적 기능에 가져올 수있는 가치가 정의되고 불분명합니다. 나는 확실히 볼 수, 기회를 감안할 때, 혜택과 가치는 역할은 팀을 조화시키고 변화를 이끌어 낼 수 있습니다.”

오늘, Naheed는 자신의 흔적을 풀 타임으로 타오르고 있습니다. 새로 생성된 위치입니다.

운전 역할의 핵심에 있는 효율성

성공적인 법률 운영 관리자가 되는 일의 일부는 관리 변화와 그들을 위해 그것에 무엇을 사람들에게 보여주는 – ‘승리?’는 어디에 있습니까? Naheed는 할 수있는 기술의 범위에 그립니다 이. 메모를 쉽게 하거나 롤링할 수 있도록 OneNote를 권장하든 문서 관리 솔루션으로 SharePoint 온라인 밖으로, Naheed는 값을 본다 변경 과정을 통해 여행에 사내 변호사를 데려.

Naheed가 구현한 법률 기술 소프트웨어 중 하나는 없습니다. 법적 추적기 이외의, 톰슨 로이터의 솔루션. 나히드 의 전체 부서는 법적 추적기를 사용하도록 교육을 받았으며 그녀는 주요 내부입니다. AustPost의 법률 회사 고문 및 새로운 제품에 대한 연락 지점 공급 업체.

“나는 법적 추적기에 대해 무엇을 좋아합니까? 나는 그것이 내 모든 법률 공급 업체에 걸쳐 나에게 제공하는 가시성과 새로운 사용자 인터페이스의 모양과 느낌을 좋아한다”

– 나히드 사누시, 법률 운영 매니저, 오스트 포스트

“사용 가능한 표준 보고서 외에도 표준 템플릿을 사용자 지정하여 데이터를 생성할 수 있다는 사실처럼 내 비즈니스 요구 사항을 충족하는 보고서입니다. 그리고 버튼 클릭으로 발생 보고서를 전달하는 것은 실제였습니다. 게임 체인저.”

항상 미래 사상가, Naheed는 계속 사용자 정의 내부 프로세스를 간소화하는 데 도움이 되는 법적 추적기의 설정입니다. 예를 들어, 그녀는 최근 Outlook Exchange에 법적 추적기 앱을 추가하고 이를 배포했습니다. 그룹 법률 – 그래서 직원은 Outlook에서 바로 문제를 처리 할 수 있습니다.

그런 다음 물론 12 개월 이상의 데이터를 축적하는 다른 이점이 있으며, 그들은 자신의 법률 회사에서 최고의 가치를 얻고 있는지 측정하기 위해 데이터를 사용하고 있으며 내부 고객을 지원하기위해 올바른 영역에 자원이 있습니다. 이러한 업무를 통해 효율성을 관리하고 전략적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사업부를 지원하는 데 중점을 두고 있습니다. 전반적으로 Naheed는 통합 프로세스와 함께 제공되는 이점을 보여줌을 통해 이해 관계자에서 최고의 가치를 얻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관련: 법적 예산 축소? 부서에서 더 많은 가치를 추출하는 것이 생각보다 쉬울 수 있습니다.

지혜를 위한 야심 찬 법률 작전 전문가

그것은 합법적으로 계급에 합류 하는 것을 부인할 수 없다 운영 전문가는 희미한 마음을위한 것이 아닙니다. 우선, 당신은 높은 수준의 비즈니스 노하우를 보유한 법률 전문가가 되라 혁신적인 사고 방식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녀가 혁신적인 재능을 어떻게 가져오는지에 대한 응답으로 그녀의 역할, 나히드 대답:

“아마 에너지. 에너지, 열정, 그리고 정말 되는 것 내가 하고 있는 일에 대해 긍정적입니다. 나는 사람들의 깊은 이해를 느낀다 관점은 내가 행동을 변화시키는 데 도움이됩니다.

사람들을 승선시켜 만드는 긴 여정이었습니다. 공감렌즈를 가지고 있는 것이 정말 중요합니다. 나는 무엇을 이해 그들은 [those working in my department] 하고 그들이 겪는 어려움을 겪습니다. 이것은 내가 그들을 보여 줄 수 있습니다, 잘, 실제로 다른 방법이있다 이것은 동일한 결과를 얻을 수있는 더 효과적인 방법이 있다.”

경력 목표로 법적 운영을 고려하는 사람들을 위해, Naheed는 많은 열정과 추진력을 가지고 조언합니다.

“당신은 탄력적이어야 합니다. 당신은 변화를 찾아야합니다 변경 관리에 관심이 있어야 합니다. 사람들과 시간을 보내는 데 관심이 있으세요. 그들의 고통 포인트가 무엇인지 이해하고, 개발하는 진정한 목표를 가지고 문제에 맞는 솔루션입니다.”

Naheed는 자신의 연구를하고 인간 중심의 디자인 접근 방식은 그녀가 계속 즐기는 것입니다.

“이것이 바로 여러분이 진정한 변화를 만드는 방법이며, 이것이 바로 여러분이 발전하는 방식입니다. 실제 솔루션. 문제를 충족하는 실제 솔루션입니다.”

나히드의 커리어 여정에 대해 읽는 것이 마음에 드셨나요? 모든 규모의 법률 부서를 위해 구축 된 제품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려면 톰슨 로이터 법률 솔루션 허브에 익숙해.

Leave a Reply

리걸 인사이트를 구독하세요

모범 사례를 살펴보고 최신 업계 트렌드를 반영한 인사이트를 업데이트 받으세요.

구독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