웨비나: 기술 및 법률 2020 보고서 출시

연례 기술 및 법률 보고서의통찰력을 바탕으로 톰슨 로이터는 최근 연구 결과에 대해 이야기하기 위해 웨비나(webinar)를 개최했습니다. Webinar 호스트, 로잘리 토르도이르, 클라이언트 서비스 책임자 – HighQ,아시아 및 신흥 시장, 보다 일반적으로 시장에서 볼 수있는 설문 조사 데이터와 혁신 통찰력에 대한 심층 토론을 위해 두 명의 초청 연사를 초대했습니다.

마이클 존슨은 모멘텀 인텔리전스의 전략 책임자이며 보고서를 개발하기 위해 숫자 위기 및 데이터 분석을 수행했습니다. 마이클은 로잘리에 합류하여 데이터 스토리텔링 방식으로 양적 통찰력을 이야기했습니다.

독특한 해설로 토론을 마무리하는 것은 호주, K&L 게이츠의지식과 실천 지원 디렉터인 캐롤린 오스틴(Carolyn Austin)이 아니었습니다. K&L Gates에서 Carolyn은 지속 가능한 지식 관리, 프로세스 개선 및 디지털 채택을 통해 고객 서비스 제공에 대한 혁신적인 접근 방식을 만드는 데 중점을 둔 호주 법률 실무자 및 전문 기술자 팀을 이끌고 있습니다.

웨비나 미리보기

주문형 웨비나(webinar)를 시청하거나 60분 세션의 요약을 계속 읽으려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데이터 스토리텔링 및 주요 관찰

혁신으로 법적 인재 유치

보고서의 드러나는 측면은 그림 15에서 찾을 수 있으며, 설문 조사 응답자들은 법조계에서 현재 고용주에 대한 평가에 어떤 영향을 미칩니다. 연구 결과에 말하기, 마이클 관찰:

“그림 15에서, 이것은 법률 전문가가 혁신적이고 아마도 새로운 아이디어를 해결하고 문제를 해결하는 선두 에 있는 조직과 기업에 가입하고자하는 아주 명확한 표시입니다,” 그는 말했습니다.

현재 고용주를 평가할 때, 그들의 혁신 수준은 당신이 고려하는 것입니까?

“흥미롭게도, 나이 대괄호에 의해이것을 보고, 나는 그것이 18-35 사이 사람들을 위해 더 일반적인 고려 사항, 70 예 대답을 볼 수 있습니다.”

“그림 16은 인식된 ‘혁신’의 부족이 궁극적으로 ‘딜 브레이커’가 될 지 에 대한 통찰력을 제공하며, 일반적으로 이러한 결과는 그렇게 할 수 있음을 나타냅니다. 우리가 조금 더 깊이 파고 연령 대괄호에 의해이 질문을 깰 경우, 우리는 35 세 미만의 사람들을 위해 그것은 될 것이라고 발견하지만, 35 세 이상에게는 중요한 요인이 되지 않을 것입니다.”

법적 혁신의 부족은 이제까지 새로운 법률 회사 또는 조직으로 이동하라는 메시지가 표시 될 것인가?

법적 혁신의 부족은 이제까지 새로운 법률 회사 또는 조직으로 이동하라는 메시지가 표시 될 것인가?

캐롤린의 경우, 이러한 결과(그림 15와 16)는 정말 공명합니다. K&L 게이츠에서 캐롤린의 경험에서 그녀는 많은 젊은 변호사와 전문가들이 혁신적인 아이디어를 실천하는 것을 직접 보았습니다.

캐롤린은 “우리는 우리 회사에 입사한 초기 경력 변호사와 전문가들 사이에서 혁신에 대한 관심의 근거를 확실히 경험했습니다.

“법률 디자인 이벤트를 경험한 후, 우리 젊은 변호사 그룹은 자신의 비공식 그룹을 시작하여 점심 을 통해 회의를 열어 고객 서비스를 개선하기 위해 새로운 방법을 적용 할 수있는 방법에 대해 이야기했습니다.”

이 이야기는 K&L 게이츠 혁신 위원회의 지원과 격려와 마찬가지로 오늘날에도 계속되고 있으며, 이 그룹은 더 많은 회원을 모아 스스로를 ‘법률 재구성’이라고 부르고 있습니다. 캐롤린은 최근 계절 사무원을 위한 해커톤을 옹호하는 내부 그룹에 대해 “실제 법적 비즈니스 과제를 해결하는 데 도움이 되는 밝은 마음의 새로운 집단에 정말 관여했다”고 말했습니다.

“변호사가 호기심을 가지고, 협력하고, 경청할 수 있도록 힘을 실어준다면, 위대한 일들이 일어날 것이며, 이 세대의 변호사들은 혁신이 가치 있는 환경에서 일하는 데 매우 관심이 있다고 생각합니다.”

– 캐롤린 오스틴, 호주 지식 및 실무 지원 이사
K&L 게이츠

적시에 기술 구매, 모든 장벽 고려

회사 조직에 적합한 법적 기술 솔루션을 선택하는 데는 여러 가지 요인이 있습니다. 일부 의사 결정자는 인공 지능을 법적 연구 기능에서필수로 간주하고 다른 의사 결정자는 공동 협력 업체가 성공적이라고 판단하는 데 필요한 주요 기능 목록을 연기합니다.

기술 및 법률 2020 보고서에서우리는 그들을 좁히고 가장 큰 장벽을 정확히 찾아내려고 노력했습니다. 마이클이 설명했듯이:

“그림 21에서, 장벽은 조직이 새로운 기술을 채택하거나 구현하는 데 계속되는 여정을 나타내도록 명령되었습니다.”

필요한 법률 기술에 액세스하는 데 있어 가장 큰 장벽은 무엇입니까?

필요한 법률 기술에 액세스하는 데 있어 가장 큰 장벽은 무엇입니까?

“이를 통해 조달 여정을 따라 조직이 어디에 갇혀 있는지 파악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결과는 우리가 조직의 투자 의지에 대해 이전에 말한 결과에서 기대할 수있는 가장 중요한 장벽은 예산 제한임을 [in the webinar] 나타냅니다.

“그러나 이 외에도, 흥미롭게도 필요한 기술 유형의 식별과 제품 공급자의 평가가 채택 수준에 영향을 미치고 있다고 믿는 참가자의 상당수가 있습니다.”

이 보고서를 집계하기 위한 설문 조사는 2월에 다시 실시되었지만, 현재의 기후에서 예산 제약으로 인해 일부 기업과 법률 부서가 자신의 요구에 맞는 기술을 채택하지 못하도록 막을 수 있을 것으로 예상할 수 있습니다.

Rosalie는 캐롤린에게 법률 기술에 대한 비즈니스 사례를 구축하는 의사 결정자를위한 몇 가지 팁을 제공하도록 초대했습니다.

현재의 경제력으로 인해 캐롤린은 예산 제약이 로펌과 사내 법률 팀 모두에게 지속적인 도전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그러나 투자를 위해 성공적으로 바이인을 달성하기 위해서는 더 큰 그림을 보아야합니다.

“최근의 사건이 입증된 바와 같이 적시에 올바른 기술이 중요합니다 – 그것은 회사와 고객의 미래 사업에 대한 투자로 보는 것에 관한 것입니다.”

– 캐롤린 오스틴, 호주 지식 및 실무 지원 이사
K&L 게이츠

“법률 기술에 투자하는 결정은 분명히 비즈니스와 고객의 필요에 의해 주도되고, 그 투자에 대한 예상 수익을 보여주는 강력한 비즈니스 사례와 함께 재정적으로 책임을져야 합니다.”

COVID-19 전염병 및 그 너머에서 혁신

보고서 작성자로서 마이클은 웨비나 청중에게 기술 및 법 2020 보고서에대한 최종 관찰을 제공했습니다.

“전체적으로 이러한 설문조사 결과가 조직 내의 인식 차이에 빛을 비추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혁신의 문화와 변화에 익숙한 문화를 조성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 마이클 존슨, 전략 책임자, 모멘텀 인텔리전스

“그러나 마찬가지로 중요한 것은 사용자 불만을 정확히 파악하고 스마트 기술, 프로세스 또는 시스템을 사용하여 조직의 성장 능력을 향상시킴으로써 조직을 발전시키는 의미 있는 기술 채택입니다.”

성장에 대해 말하자면, 로잘리는 COVID-19가 여러 가지 면에서 직업에 영향을 미쳤다는 것을 인정했습니다. 그녀는 캐롤린에게 K&L 게이츠가 글로벌 건강 위기 동안 협업을 위해 기술을 사용하는 방식을 바꿔야 하는지 물었습니다.

캐롤린은 “여러 면에서 일련의 전략적 기술 투자와 비즈니스 연속성 계획을 통해 잘 준비되어 있어 전환이 매우 원활하고 매우 성공적이었습니다.

“우리는 고객 서비스를 지원하고 효율성을 개선하며 혁신에서 번창하는 문화를 육성할 수 있는 새로운 방법을 찾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고 있습니다.”

언제든지 무료로 가입할 수 있는 웨비나(webinar)를 시청할 수 있으며, 자격을 갖춘 연사들의 목소리를 통해 보고서에 생명을 불어넣습니다. 우리는 법률 직업에서 원격으로 작업의 예술과함께, 가상 작업 공간의 안팎을 탐구로 다음 주에 우리와 함께해야합니다.

리걸 인사이트를 구독하세요

모범 사례를 살펴보고 최신 업계 트렌드를 반영한 인사이트를 업데이트 받으세요.

구독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