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 보고서: 미국 중형 법률 시장 현황

톰슨 로이터 법률 집행 연구소와 윤리 및 법률 직업에 대한 조지타운 법률 센터가 제작한 2020 년 법률 시장 현황 보고서는 규모뿐만 아니라 오늘날의 법적 환경의 변화의 속도에 초점을 맞추고 있습니다.

이 보고서는 컬럼비아 비즈니스 스쿨의 윌리 피터슨 교수를 인용하여 “비즈니스의 장기적인 성공은 두 가지 모순된 일을 동시에 수행하는 능력에 달려 있습니다: 기존 프로세스와 제품을 개선하고 완전히 새롭고 더 나은 프로세스와 제품을 발명하는 데 달려 있습니다.”

오늘날 중견 로펌들은 이 변화의 시기에 다소 위태로운 입장에 사로잡혀 있습니다. 한편으로는, 그들은 일반적으로 더 민첩하고 더 큰 대응보다 시장 변화에 더 잘 반응 할 수 있습니다, 많은 더 큰 제도적 관성에 직면. 다른 한편으로는, 그들은 종종 더 큰 법률 회사 내에서 변화 드라이버 역할을 할 수있는 리더십 인프라의 일부가 부족합니다. 소규모 관리 직원은 피터슨 교수가 설명하는 비즈니스 역설의 양면을 관리해야 한다는 파트너와 위원회에 대한 압박을 증가시킵니다.

이 질문에 더 깊이 파고 들기 위해 톰슨 로이터 법률 집행 연구소는 법률 회사 시장의이 세그먼트, 필요한 변화에 어떻게 적응하고 직면하고있는 과제에 대한 특별한 조사로 중형 법률 시장의 상태에 대한 2020 보고서를발표했습니다.

물론, 어떤 종류의 변화를 주도하기 위해, 법률 회사는 먼저 지속 가능하고 안정적인 재무 상태에 있어야합니다. 그리고 다행히도 많은 중견 로펌의 경우 2019년은 많은 주요 지표에서 긍정적인 영역으로의 복귀와 다른 기업의 긍정성 향상을 나타냈습니다. 예를 들어, 중견 로펌들은 2년 연속 수요 증가율(총 청구시간 기준으로 측정)으로 한 해를 마쳤으며, 2018년에는 0.2성장을 기록한 후 2019년 평균 0.4위로 마감했습니다. 중소기업의 근로율(기업이 고객과 합의한 비율)의 성장률은 3.0으로 올해를 마쳤으며, 7년 연속 근로율 성장률을 기록했습니다.

회사 구조 변경

중견기업들은 지난해 평균 1.3%로 상대적으로 낮은 1.3%로, 다음으로 가까운 시장 부문보다 0.6%포인트 느렸습니다. 그러나 이는 중소기업이 2019년 평균 2.4% 감소한 Am Law Top 50 기업보다 훨씬 나은 1.1개 기업에서 생산성 손실을 유지할 수 있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중견 기업은 대체로 무겁고, 2019년은 50개 미만의 지분 파트너와 150명의 직원을 보충하는 등 균형을 맞추려는 시도를 보았습니다. 이러한 움직임은 또한 주식 파트너당 이익을 증가의 측면 이점을 만듭니다.

비즈니스 역설을 해결하기 위해 중견 기업들은 전문 인력 팀을 구축하고 “C-suite”를 확장하고 법률 프로젝트 관리자, 가격 전문가 및 전략 또는 혁신 책임자를 추가하는 데 더 큰 경쟁업체를 따르고 있습니다. 작년에 는 이러한 성장 팀을 수용하기 위해 직원 보상 비용의 증가를 보았다. 이러한 새 역할은 고객의 기대치에 더 부합하며, 우연히는 클라이언트 구조와 더 잘 정렬되지 않습니다.

비즈니스 모델 변경

기업들은 또한 로펌 구조의 변화에 맞춰 기본 비즈니스 모델을 변경하고 있습니다. 고객의 요구, 경쟁의 필요성, 기술 혁신의 빠른 속도에서 비롯된 것으로 보이며, 기술에 대한 투자는 전년 대비 6.7명 증가했습니다. 기술은 기업이 결과와 경험 모두에서 그들이 봉사하는 고객에게 더 많은 가치를 제공할 수 있도록 돕고 있습니다. 기업들은 회사가 전통적으로 사내에서 처리했을 작업을 관리하기 위해 대체 법률 서비스 제공업체(ALSP)로 점점 더 많이 의존하고 있지만, 이제는 외부 공급업체를 통해 보다 효율적이고 비용 효율적이며 더 높은 품질을 통해 수행할 수 있습니다. 마케팅 및 비즈니스 개발은 2018년 1.6개 감소에서 2019년 1.7건의 투자 성장률로 상승하며 투자에 눈에 띄는 반전을 보였습니다. 마케팅 및 비즈니스 개발에 대한 관심이 높아짐에 따라 기업은 시장에서 개별 브랜드의 인식을 개선하는 데 도움이 되며, 이는 성숙한 시장의 점유율 증가를 포착하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몇몇 대기업은 심지어 법률 관련 서비스를 위한 “포로” 자회사를 만들고 있습니다.

피터슨 교수가 조언하듯이, 파괴적인 변화가 일어나고 조치를 취할 때 인식하는 것이 매우 중요하며, 시장에 상당한 혼란이 발생하고 있다는 강력한 증거가 있습니다. 많은 기업들이 기존 프로세스를 지속적으로 개선하고 있으며, 일부는 완전히 새롭고 더 나은 프로세스를 발명하고 있으며 일부는 유휴 상태입니다.

우리가 시장 변화를 보면서, 개별 로펌에 대한 위험은 완전한 노후화가 아니며, 다른 사람들이 시장 수요를 충족시키기 위해 전환함에 따라 소외되고 있습니다. 그것으로 이동하는 기업은 상단에 나오는 회사가 될 것입니다.

이 문서의 저자는 톰슨 로이터의 중견 로펌 부문인 바브 맥기번(Barb McGivern)입니다. 바브의 기사와이 보고서는 처음 에 등장 법률 집행 연구소, 톰슨 로이터 출판.

리걸 인사이트를 구독하세요

모범 사례를 살펴보고 최신 업계 트렌드를 반영한 인사이트를 업데이트 받으세요.

구독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