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술 및 법률 2020 보고서

톰슨 로이터와 모멘텀 인텔리전스는 연간 기술 및 법률 2020 보고서를시작하게 된 것을 기쁘게 생각합니다. 올해의 판은 독특한 기회와 법적 리더십을 제공합니다. 설문조사 결과는 심층적인 업계 통찰력을 제공할 뿐만 아니라 특정 시점에 획득되었습니다.

수백 명의 법률 전문가들이 COVID-19가 전염병으로 개최되기 직전에 이 보고서의 목적을 위해 자신의 경험을 공유했습니다. 데이터 기반 리소스에 대한 자세한 내용을 보려면 계속 읽어보십시오. 또는 기술 및 법률 2020 보고서에즉시 액세스하려면 이 페이지의 양식을 작성하기만 하면 됩니다.

디지털 변환은 더 이상 ‘좋은’

COVID-19는 대부분의 기업과 조직이 전례없는 시기에 원격으로 작업하면서 법률 및 비즈니스 기술의 채택을 가속화했습니다. 이 직업은 법률을 실천하고 독특한 상황에서 공급 업체 및 고객과 협력하는 것에 직면해 있습니다.

현재의 풍경을 고려할 때 변호사가 어떻게 대처하고 있는지 궁금할 수 있습니다. 일부 기업의 고위 경영진은 신입 사원에 동결을 두거나, 더 나쁜 상황에서는 법적 및 운영 적 역할이 중복되도록 강요당하는 동안 많은 사람들이 근무시간을 단축했습니다.

“48 명의 법률 전문가는 고용주가 법적 혁신이 부족한 경우 새로운 법률 회사 또는 조직으로 이동할 준비가되어 있습니다.”

– 기술 및 법률 2020 보고서

많은 것들 중에서도 현재의 위기는 법적 혁신과 디지털 혁신이 더 이상 ‘좋은 것’이 아닐 수 있음을 강조해 왔으며, 심지어 귀하와 귀하의 조직이 운영, 협력 또는 혁신하는 방식을 향상시킬 수 있는 새로운 작업 방식을 채택하도록 강요할 수도 있습니다.

법적 기술 보고서 하이라이트

법조계의 높은 동향에 빛을 비추기 위해 주요 의사 결정자부터 주니어 기업 변호사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법률 전문가로부터 데이터를 수집했습니다. 200명이 넘는 자격을 갖춘 참가자들이 법적 혁신에 대한 경험을 공유하기 위해 이니셔티브에 참여했습니다. 그들의 정직한 반응 덕분에, 우리는 다음과 같은 통찰력을 수집 (그리고 더 많은):

  • 기술에 연결된 성공에 대한 인식: 평균적으로 워크로드 증가를 처리하고 미래로 확장할 수 있는 기업 및 법률 부서는 이러한 능력이 부족한 조직보다 더 많은 기술을 채택하고 있습니다.
  • 효율성에 대한 직원 우려: 설문조사에 참여한 참가자의 거의 3분의 1은 고용주의 시스템과 프로세스가 워크로드 증가를 처리할 수 없으며 미래로 확장할 수 없다고 믿습니다.
  • 의사 결정자 대 비 의사 결정자: 조직의 의사 결정권자는 비 의사 결정자보다 조직 내에서 훨씬 더 높은 수준의 효율성이 있다고 믿습니다.
  • 법적 기술 채택의 장벽: 예산 중단은 조직이 새로운 기술과 신흥 기술에 투자하는 것을 막는 가장 큰 장벽입니다.

사내 챔피언 혁신가이든 로펌 고위 경영진이든 누구나 여기에 ‘법적 기술’인 통찰력이 있습니다. 우리는 당신이 기술 및 법률 2020 보고서는 우리가하는 것처럼 설득력있는 찾을 수 있습니다 신뢰, 특히 원격 연결이 중요한글로벌 건강 위기의 중간에. 오늘 법률 산업 보고서의 사본에 액세스!

리걸 인사이트를 구독하세요

모범 사례를 살펴보고 최신 업계 트렌드를 반영한 인사이트를 업데이트 받으세요.

구독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