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날의 세무 부서의 역할은 진화했습니다. 그들은 정확하고 효율적인 보고의 벤치 마크를 설정할 것으로 예상된다, 시간과 돈의 절감을 통해 수익에 영향을, 그들은 지금 세금 전략을 통해 사업 계획에 지분을 가지고있다.

더 보기

COVID 이전 세계에서와 같은 방식으로 AML을 하고 있다면 잘못 하고 있습니다. 네이선 린치(Nathan Lynch)는 2020년 이후 호주에서 가장 경험이 풍부한 금융 범죄 전문가들과 대화를 나누고 있습니다.

더 보기

최신 유지: 귀하와 귀하의 비즈니스를 지원하는 데 도움이 되는 정보 톰슨 로이터에서, 우리는 마음에 신뢰할 수있는 파트너로 우리의 역할을 코로나바이러스(COVID-19)가 전 세계적으로 확산되고 있는 지금, 우리의 주요 목표는 귀하와 귀하의…

더 보기

전 세계적으로 급속한 규제 변화로 글로벌 운영에 미치는 영향을 최소화하기 위해 신속한 결정을 내리려면 어떻게 해야 할까요? 당사의 한눈에 보기 좋은 트래커는 새로운 세율, 제출 기한 및 간접 세금, 법인소득세, 재산세, 소비세 및 양도 가격에 대한 즉각적인 실시간 액세스를 제공합니다. 126개국 320개 규정. 지금 액세스

더 보기

규정 준수 또는 규제 위험에 대한 조기 경고가 필수적입니다. “나는 몰랐다”단순히 규제 기관이나 고객 중 하나의 눈에 그것을 잘라하지 않습니다. 2020년은 아시아 태평양 기업의 이사 및 고위 경영진이 규정 준수…

더 보기

COVID-19 전염병과 그 여파 가운데, 금융 회사는 규정 준수 기능의 일부를 아웃소싱 고려하는 것이 현명 할 것인가? 톰슨 로이터 규제 인텔리전스의 2019 년 규정 준수 보고서에따르면 약 28 개의 금융…

더 보기

비즈니스 인사이트를 구독하세요

모범 사례를 살펴보고 최신 업계 트렌드를 반영한 인사이트를 업데이트 받으세요.

구독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