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발표된 보고서에 따르면, 현업 전문가들 사이에서는 생성형 AI 활용이 활발하고 미래 전망도 긍정적이지만, 아직 대부분의 조직들은 이를 비즈니스 전략에 체계적으로 통합하지 못하고 있는 상황입니다. 2022년 말 생성형 AI가 등장한…

더 보기

점점 더 많은 전문가들이 생성형 AI를 업무에 활용하고 있으며, 그 효과에 대해 긍정적인 전망을 보이고 있습니다. AI 활용이 보편화되면서, 이제 논의의 초점은 ‘AI를 사용할 것인가’에서 ‘어떻게 조직에 전략적으로 적용하여 최대…

더 보기

전 세계 수억 명이 이용하는 글로벌 전자상거래 플랫폼, Amazon.com은 어떻게 다양한 국가의 복잡한 법무 비용을 효율적으로 관리하게 되었을까요? Amazon의 법무 청구 및 운영 코디네이터 Sam Bernstein은 톰슨로이터의 Legal Tracker를 도입하면서…

더 보기

생성형 AI가 가져오는 법률 업계의 변화 빠른 속도와 정확성이 중요한 경쟁 환경에서 한발 앞서가고 싶다면, 법률 전문가들의 업무 방식을 완전히 바꾸고 있는 생성형 AI 기술에 주목하세요. 핵심 포인트: 생성형 AI는…

더 보기

글로벌 지식 정보 콘텐츠 및 기술 제공 기업인 톰슨로이터 코리아(www.thomsonreuters.co.kr, 대표 김준원)는 오늘, 국내 종합법률서비스인 로앤비가 대표 서비스인 판례 데이터베이스를 기존 대비 6배 규모로 대폭 확대했다고 밝혔다. 이번 로앤비의 판례…

더 보기

계약 수명 주기 관리에 인텔리전스 시스템을 도입하세요. 법무팀은 수 많은 계약을 관리해야 합니다. 프로젝트와 기대치를 관리하고, 협상을 진행하거나 지원하며, 계약의 전체 수명 주기를 추적하는 것이 주요 업무입니다. 대부분의 부서는 이미…

더 보기

생성형 인공지능(GenAI)의 힘으로 자료 정리, 분류, 요약에 시간을 보내지 말고 핵심 법률 업무에 더 집중하세요. 톰슨로이터의 코카운슬(CoCounsel)과 같은 법률 AI 어시스턴트는 단순하고 반복적인 작업을 간소화하여 법률 전문가들이 전략 수립과 고객…

더 보기

생성형 AI는 당신의 업무를 혁신적으로 바꿀 수 있습니다—전문가 수준의 품질을 갖춘 경우에 한해서죠. 적절한 정보와 코카운슬(CoCounsel)이 함께라면, 당신은 준비된 상태로 변화를 맞이할 수 있습니다. 한 세대가 지나면, 대부분의 우리는 Dall-E,…

더 보기

일시적인 유행에 휘둘리지 마세요. 생성형 AI는 이미 법률 사무소의 핵심 동력이 되어 일상 업무를 간소화하고, 법률 실무의 개념을 완전히 바꾸고 있습니다. 톰슨 로이터 연구소가 발간한 ‘법률 사무소의 미래’ 백서는 AI…

더 보기

법무팀에서 계약관리에 너무 많은 시간을 쏟아, 정작 중요한 업무에 집중할 시간이 부족하다고 느끼시나요?   AI 기반 계약 수명주기 관리 (Contract Lifecycle Management (CLM)): 법무팀을 위한 필수 가이드를 확인하세요. 계약 관리를 간소화하고,…

더 보기

리걸 인사이트를 구독하세요

모범 사례를 살펴보고 최신 업계 트렌드를 반영한 인사이트를 업데이트 받으세요.

구독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