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기 후 직원에 대한 직장 예측

비즈니스 조직이 직장으로 복귀하고 전염병 위기가 생산성, 조직 성과 및 기업 문화에 미치는 영향을 고려할 때 직장 직원에게 새로운 정상이 될 것입니다.

일부 주에서 직장으로 복귀하는 일부 직원의 혼합물과 다른 주에서 는 다른 주에서 피난처가 남아있는 직원의 혼합물로 새로운 정상이 다양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즉, 확실히 우리와 함께 남아있을 것입니다 몇 가지 직장 예측이있다.

세무 및 법률 업계의 리더와 직원은 민첩한 작업, 유연한 자원 관리, 프로젝트 관리 및 다양한 팀에 대한 요구가 여기에 있음을 나타냅니다.

민첩한 작업 및 유연성

공중 위생 위기는 대부분의 백색 칼라 전문가가 몇 주 동안 원격으로 작동해야 했기 때문에 작업 유연성을 정상화했습니다. 이전에는 원격으로 팀을 지원하지 않았던 일부 관리자를 강제로 지원해야 했으며, 긍정적인 측면과 도전과제를 모두 경험했습니다. 그 결과, 직장은 유연하게 표준으로 떠올랐습니다.

법률 혁신 전문가 인 Lucy Bassli는 법률 산업 전반의 협력에 어떤 영향을 미칠지 예측하기 위해 한 걸음 더 나아갑니다. Bassli는 “원격 팀을 구축할 수 있는 능력은 이전과 마찬가지로 최고의 기술을 최대한 활용할 수 있게 될 것입니다. “틈새 솔루션 제공업체가 좋은 기회를 갖게 될 수 있는 곳에서 는 이전에는 볼 수 없었던 방식으로 형성될 것입니다.”

Checkr GC Irene Liu는 최근 칼럼에서 기업이 직원들이 대피소에서 사회 적으로 멀어지는 사무실 직장으로 돌아갈 수 있도록 직원과 사무실 공간을 준비해야 한다고 말합니다. 또한 고용주는 상호 작용하는 방식에 대한 직원의 다양한 선호도에 따라 유연해야 합니다. 일부는 공개 평면도에서 개인 정보 보호 및 감소 산만을 주셔서 감사합니다, 외향적 인사와 동료와의 긴밀한 연결을 유지하는 새로운 방법에 적응하는 데 시간이 걸릴 것입니다. 다른 사무실 로의 고려 사항에는 조직이 장갑과 마스크를 제공해야하는지 여부와 COVID-19계약을 맺은 직원의 일일 모니터링을 채택하는 방법 등이 있습니다.

유연한 리소스 관리

경제에 대한 불확실성이 증가하고 있으며, 향후 해고 가능성에 대한 주요 소매 산업에서 이미 일어나고 있는 일들을 감안할 때, 기업들은 효율성과 필요에 따라 더 쉽게 확장할 수 있는 역할을 더 열심히 살펴볼 것입니다.

데이비드 B. 윌킨스와 마리아 호세 에스테반은 하버드 로스쿨의 기사에서“기업 고객들은 법률을 ‘비즈니스 솔루션’의 광범위한 범주에 통합하는 글로벌 솔루션을 점점 더 모색하고 있으며, 이는 전 세계적으로 통합된 다분야 기업이 지금 챔피언으로 채택되고 있다”고 주장했다.

프로젝트 관리에 대한 투자

세무 및 회계 및 법률 산업 모두 구매 측(법인법과 세무 회계 부서)과 판매 측(세무 및 회계 회사 및 법률 회사)의 효율성과 워크플로효율성을 높이는 데 도움이 되는 역할의 발전을 보았습니다.

  • 기업 법률 부서 내에서 인재 조합을 업그레이드하는 것이 최우선 과제입니다. 2020년 기업법률부 보고서에따르면 부서의 역량을 높이고 역량을 확대할 수 있는 다양한 법률 기술을 제공하는 부서를 고용하고 있습니다.
  • 법률 집행 기관의 델타 변호사 역량 모델에따르면 프로젝트 관리는 변호사를위한 상위 10 가지 역량으로 나열되었습니다.
  • 또한, 전문 서비스는 프로젝트 관리 연구소가 완료하고 성공을 위한 CPA 회계 연구소가 인용한 연구 통찰력을 바탕으로 향후 10년 동안 프로젝트 관리자를 위한 최고의 산업으로 예상됩니다.

다양한 팀

이 보고서에 따르면 다양한 팀이 더 나은 운영 및 재무 수익을 창출합니다 – 19의수익 증가. 밀레니엄 세대의 진입과 상승은 밀레니얼 세대가 두 번째로 다양한 인력으로 증가하고 있으며, 다양한 채용을 촉진하는 데 에도 큰 힘이 되었습니다. 고용주는 이제 일반적으로 다양한 정체성이나 배경을 가진 전문가의 고용 과 유지를 우선시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실제로 2019년 다양성 및 포용 역할에 대한 채용 공고가 23명 증가했습니다.

전염병 위기에서 많은 변화가 나올 것이라는 데는 의심의 여지가 없습니다. 이러한 변화의 대부분은 예측하기 어렵지만 고용주는 작업장 유연성, 민첩한 리소스 관리, 프로젝트 관리에 대한 투자 및 다양한 팀 요구 사항이 모두 앞으로 새로운 정상 인력의 일부로 남을 가능성이 높다는 것을 알고 있어야합니다.

이 문서의 저자는 톰슨 로이터의 엔터프라이즈 콘텐츠 디렉터 인 나탈리 러니온입니다. 나탈리의 기사는 먼저 법률 집행 연구소에등장, 톰슨 로이터 출판.

리걸 인사이트를 구독하세요

모범 사례를 살펴보고 최신 업계 트렌드를 반영한 인사이트를 업데이트 받으세요.

구독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