잠금에서 교훈: 법률 기술을 신뢰 하는 학습

COVID-19의 확산에 의해 초래된 위기는 우리 사회를 형성하는 네트워크와 기관에 의해 형성되고 형성된 지속적인 현상입니다. 법조계는 수익성과 연속성을 유지하기 위한 목적에서 시험을 거쳤을 뿐만 아니라 사회 내에서 법의 역할을 정의하는 결과를 보호하는 역할을 맡고 있습니다.

법적 변화는 기술과 직장 내 시장의 영향을 관리하는 것뿐만 아니라 오히려 그것은 가장 넓은 의미에서 더 나은 결과를 구상하고 운전하는 법률 전문가의 과정을 설명합니다. 그것의 느린 진보와 한계는 각 사용 사례에 영향을 미치는 압력과 도전에 대해보다 법적 “문화”에 대해 덜 말한다.

제임스 올솝 연방 법원 대법원장이 최근 호주 금융 리뷰와의 인터뷰에서 마이클 펠리에게 말했듯이 , “위기를 결코 낭비하지 않는다”는 지혜는 법원의 업무에도 적용됩니다. 이 성명서는 잠금이 해제되고 우리 모두가 직장으로 돌아오면 법조계가 어떻게 진화할 것인지에 대한 중요한 질문을 제기합니다.

올솝 대법원장의 추가 의견은 원격 청문회가 결코 전에 같이 법정 관행에 포함될 것이라는 점을 시사하며, 이러한 변화는 법조계의 빙산의 일각일 수 있습니다. 이 문서는 위기가 법률 기술의 사용을 어떻게 촉매화했는지 를 조사하고 법률 관행이 기술과 어떻게 더 통합되는지 예측합니다.

신뢰 문제 및 기술 활용

연방 법원의 원격 통신 기술 구현 결정은 3 월 31일과 4 월 7일에 COVID-19에 대한 대응으로 특별 조치를 설명하기 위해 정보 노트 SMIN-1및 SMIN-3을 발표함으로써 표시되었습니다.

해외 관할권의 법원과 호주의 다른 기관이 행동하는 것이 훨씬 느려진이 결정의 신속성은 법률 기술의 중요한 랜드 마크입니다. 이는 신뢰가 기술 에서 중요한 역할을 한다는 것을 보여줍니다.

여기서 신뢰한다는 것은 사용자 나 조달자가 기술 제공 업체의 신뢰성과 전문 지식에 대해 보유하고 있다는 의견보다 훨씬 더 많은 것을 의미합니다. 분산된 작업 환경에서 변호사는 함께 일하는 사람과 도구를 신뢰할 수 있어야 하며 고객이 변호사에게 맡는 신뢰와 같은 신뢰를 유지해야 합니다.

잠금 기간은 투명성과 의사 소통에 프리미엄을 두었지만, 더 중요한 것은 모든 줄무늬의 변호사가 독립적으로 일할 수있는 능력과 특정 목적을 위해 기술의 효능을 모두 테스트했습니다. 변호사가 법률 기술 서비스에 대한 경력과 재판 기간을 통해 진행함에 따라 테스트 결과는 내년에 매우 중요합니다.

길을 선도하는 원격 법원 기술

원격 법원 기술에는 멀리서 통신을 중재하는 시청각 채널뿐만 아니라 전사 및 증거 또는 기타 문서의 시청을 허용하는 기술뿐만 아니라 전자 신고 시스템을 통합합니다.

ASIC v GetSwift Limited [2020] FCA 504의 경우 법원은 특정 기술적 어려움으로 절차가 느려지음에도 불구하고 정보 노트에 따라 Microsoft 팀을 통해 원격 청문회를 수행하는 판사의 긍정적 인 경험을보고했습니다. 판사는 사례별로 예외적 인 조치의 사용을 고려했지만, ASIC v GetSwift는 지난 몇 개월 동안 많은 법원에서 판결의 특징이며, 그 중 많은 사람들이 연방 법원의 추론을 확인했습니다. 반대로, ASIC v Wilson [2020] FCA 873과 같은 판결은 잠금 조건하에서 원격 법원을 사용하는 경우 특히 상황만 연기하는 것이 바람직할 것임을 시사합니다.

이러한 경험을 통해 원격 법원 기술은 정기적 인 법원 사업이 재개되면, 특히 사건 관리를 위해 정기적으로 사용될 것으로 예상할 수 있으며, 연방 법원의 예방 접종 플랫폼 채택이 시사하는 바와 같이 가정 폭력 및 성폭행 사건을 포함한 민감한 문제에 대해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당연히 소송 문제가 복잡할수록 기술적 어려움이 이러한 재판에 중대한 장애물이 될 가능성이 높습니다.

법원은 또한 다음과 같은 점을 지적했습니다.

‘증거의 과정에서 지침을 복용에 의심 할 여지없이 어려움이있다, 하지만 … 이것은 이상적이지는 않지만 상상력을 사용하는 데 있어 초월적인 어려움을 일으키지 않는 것입니다.’

(ASIC v GetSwift Limited [2020] fcA 504 [34] .

평범한 상황에서는 “상상력”의 사용이 법정 절차에 외국으로 간주되었을 수도 있지만, 현재 상황에서는 실용적 인 판단으로 보입니다.

법원의 리더십은 상당한 영향을 미칠 것으로 예상

법원의 전반적인 접근 방식은 분명합니다. 사용 가능한 기술은 매우 효과적이고 신뢰할 수 있지만 그 기능은 원활한 구현의 문제가 아닙니다. 오히려 이 기술을 사용하는 사람들은 가능한 과제를 극복할 수 있는 권한을 부여받아야 합니다. 오늘날의 많은 판사는 팩스 기계가 참신할 때 인정되었을 수도 있지만, 이해 관계자에 대한 법원의 책임과 기술 사용을 가능하게한 법원 절차에 관련된 개인의 환자 지침입니다.

적절한 교육과 책임을 제공하고 사용자와 협의하여 모범 사례 절차를 생성하는 것은 이러한 프로세스에 대한 긍정적 인 경험과 개인 투자를 창출하는 데 필수적입니다. 연방 법원은 사용자 가이드를게시하여이를 추구했으며 일부 변호사는 법원 절차에 대한 협력적이고 합의 기반접근 방식을 장려하기위한 지침을 만드는 데 주도했습니다.

연방 법원은 또한 서명 및 검증에 대한 간단하고 유연한 접근 방식을 취했습니다. SMIN-1은 서명 공간에 이름을 입력하는 사람이 제출 목적으로 서명의 요구 사항을 충족할 것이라고 명시하고 있으며, 이는 이론적으로 많은 다른 온라인 도구에 의해 수행 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연방 법원은 원격으로 진술서를 맹세하거나 확인하는 과정이 만족스럽지 않을 수 있음을 분명히했으며, 나중에 적절한 맹세 또는 긍정으로 대체 될 임시 조치로 유사한 원격 절차만 권장했습니다.

법원이 전자 서명, 선서 및 진술서에 관한 입법 개정에 앞서 이러한 절차를 시행했다는 사실은 많은 실무자들이 신앙의 도약을 요구한다고 느끼는 맥락에서 그러한 리더십의 중요성을 확인합니다. 법원의 맥락을 넘어, 법원이 Microsoft Teams와 같은 기술에 대한 신뢰를 두는 것은 전체 직업에 걸쳐 강력한 지지가 울려 퍼지는 것입니다.

하나는 연방 법원과 마이크로 소프트의 맥락에서 신뢰의 중요성을 가리키는 것이 쉽다고 주장 할 수있다, 둘 다 각각의 분야에서 오랜 권한을 가지고. 그러나 신뢰는 하향식 메시징 및 리더십, 관계 구축 및 기술과의 일상적인 상호 작용의 교차점에 구축됩니다. 많은 법률 기술 제공 업체의 느리고 참을성있는 여정은 디지털 도구와의 개인적인 참여보다 컨퍼런스 쇼룸에서 덜 개발 된 “신뢰”와 같은 모호하고 정량화 할 수없는 변수조차도 법률 기술의 UPABLE을 잘 예측할 수 있음을 보여줍니다. 이 사실은 기술 공급자에 손실 되지 않습니다., 많은 초안 을 개발 하는, 분석 및 참조 도구 는 별도 플랫폼 하지만 다른 마이크로소프트 프로그램에 대 한 추가 기능으로, 따라서 기존 신뢰 네트워크에 구축.

증가하는 관리 및 공동 작업 도구

잠금 중에 얼마나 많은 회의가 이메일로 대체될 수 있었는지 발견하는 것이 매우 일반적으로 전해졌습니다. 소송 이나 트랜잭션을 준비 의 물류 측면을 관리 하는 데 필요한 스트레스 사무실 작업 및 통신의 동일한 관찰을 할 수 있습니다. 종종 청구 가능한 일로 간주되지 않는 그러한 일은 이전에 비공식적으로 특정 팀원의 책임에 빠졌을 수 있지만 원격으로 작업하려면 노동부문을 보다 명확하게 설명해야 했으며 그러한 작업을 보다 눈에 보이고 긴급하게 만들었습니다.

문제, 계약 및 문서 관리 시스템을 포함하여 이러한 작업을 단순화하고 합리화하는 기술은 한동안 사용할 수 있었습니다. 잠금 중에 더 많은 기술이 구현되었을 가능성이 높습니다. 올해 1월과 2월 사이에 톰슨 로이터가 실시한 연구에 따르면 법률 직원 중 38명만이 조직, 시스템 및 프로세스가 워크로드 증가를 처리할 수 있다고 믿었습니다. 잠금 중에 이러한 인식이 어떻게 바뀌었는지 조사하기에는 너무 이르지만, 최근 몇 달 동안 기업들 사이에서 기술 프로필을 높이고 탄력성과 유연성을 구축하는 데 중점을 두어 조사했습니다.

비슷한 메모에, 평범한 시간 동안 이러한 기술의 주요 옹호자는 당연히 집에서 관리 책임을 가진 사람들이었으며, 그들의 일정이 회사의 요구를 중심으로 구성되어 있어도 사랑하는 사람을 물리적으로 돕기 위해 전화해야합니다. 이러한 폐쇄는 원격 근무 환경을 활성화하는 등 이러한 요구를 충족시킬 수 있는 기업의 능력이 특정 팀의 문화나 파트너의 업무 태도에 의존해서는 안 되며, 위에서 잘 관리해야 하는 현대 직장의 중요한 측면임을 보여주었습니다.

이 순간은 기업 문화의 문제에서 물질적 필요성으로 기술적 활용을 전환했습니다.

앞으로가는 길

신뢰는 전반적으로 법률 서비스의 핵심 판매 포인트이며, 변호사뿐만 아니라 기술 제공 업체는 고객과 사회 전반에 대한 이러한 신뢰를 유지하기 위해 할 수있는 모든 일을해야합니다. 잠금은 기술과 관행의 많은 측면이 어려운 조건에서 잘 수행 신뢰할 수 있음을 보여 주었다, 다른 사람은 덜 그렇게. 앞으로 폭풍우가 몰아치는 몇 년 동안 직업의 궤적에 대한 많은 물음표가 있을 것이며, 다가오는 경기 침체는 새로운 질문 세트를 제기하는 동시에 우리의 궤도의 특정 측면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우리의 핵심 가치는 코스를 안정적으로 유지할 것입니다.

원격 법원의 절차와 의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실제 법률 기사, 원격 법정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 온라인 청문회에 대한 팁과 트릭.

리걸 인사이트를 구독하세요

모범 사례를 살펴보고 최신 업계 트렌드를 반영한 인사이트를 업데이트 받으세요.

구독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