웨비나: COVID-19 법적 과제에 대한 실용적인 솔루션

법률 회사 고문과 기업 변호사는 소설 코로나 바이러스 (COVID-19)의 여파로 중요한 법적 도전에 직면하고 있습니다. 복잡한 규칙, 규정 및 법률은 업계 왼쪽, 오른쪽 및 중앙에 타격을 입혔습니다.

혼란 속에서 우리는 어떻게 따라갈 수 있을까요? 주제 전문가들은 최근 톰슨 로이터 웨비나, COVID-19 법적 문제에 대한 실용적인 솔루션에서이러한 문제를 조사했다. 논의 분야로는 기업 지배구조, 공급망 및 계약뿐만 아니라 비즈니스 연속성을 보장하는 것이 포함됩니다. 사내 전문가들은 사이버 위험 인식 유지에 대한 팁을 듣고 이 시기에 법률 고문에 대한 최우선 사항들을 들을 수 있습니다.

웨비나 미리보기

주문형 웨비나(webinar)를 시청하거나 90분 짜리 프레젠테이션을 계속 읽으려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6 COVID-19 법적 과제를 고려해야 합니다.

1. 공급망 관리

마이클 밀른스는 경쟁 및 소비자 보호 책임자입니다 – 제공 된 법률의 실용적인 법률 및 수석 변호사. COVID-19 발발 이후, 마이클은 큰 관심을 가지고 공급망의 발전을 따라왔다. 그는 공급망에 미치는 영향이 비즈니스가 가장 먼저 해결해야 할 문제 중 하나라는 관측을 공유했습니다.

“처음에는 바이러스가 여전히 중국에 포함되었을 때 제조 시설이 폐쇄된 다음 여행 제한이 시작되었습니다. 그리고 매우 신속하게, 우리는 전 세계적으로 일어나는 제한의 램프를 했다 – 시장에 대한 다른 속도 – 이러한 제한이 어디에 따라 잡기 가 매우 어렵게 만들기,”그는 말했다.

마이클에 따르면 공급망 및 수요 패턴에 대한 다른 의미에는 ‘공황 구매’의 행동 패턴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혼합에서 그들은 바이러스에 적응하는 데 필요한 상품과 서비스를 확보하기 위해, 자신의 이익에 행동하는 국가입니다.

“COVID-19는 공급망과 위험에 대해 전 세계가 생각하고 있습니다. 이 짧은 기간 동안 너무 많은 변화가 있다고 생각하는 것은 엄청납니다.

– 마이클 밀른스, 경쟁 및 소비자 보호 책임자 – 제공된 법률의 실질적인 법률 및 수석 변호사

계약을 검토하는 공급업체는 의무를 이행하거나 손실을 회수할 수 있는 방법을 찾고 있습니다. 이것은 그들이 ‘좌절’을 주장 하거나 계약과 관련하여 ‘불가항력’을 주장 할 수 있는지 여부를 검토 포함 할 수있다.

이 특정 웨비나에 참석한 사람들 중 20 명은 COVID-19로 인해 고객 또는 회사가 계약에 대해 ‘불가항력’을 선언했다고 말했습니다. 공급망에서 이러한 과제를 극복하는 데 대한 개요를 보려면 웨비나에서 들어보십시오.

2. 전자 서명 및 증서 탐색

전자 서명의 도전과 씨름? 톰슨 로이터의 샨 리 탄(Shan-Ree Tan)실용법은 COVID-19 기간 동안 전자 서명과 증서에 대한 적시에 업데이트를 제공했습니다.

전자 서명은 전염병 속에서 법률 전문가를위한 마음의 상단 남아있다. 거의 50명의 웨비나 여론조사 응답자들은 적절한 실행과 목격에 대한 회사의 정책에 의해 예상되지 않은 방식으로 문서 서명을 주선해야 했습니다.

법률 고문과 고문은 우리가 사회적 불변 요구 사항에 직면하여 문서를 유효하게 서명해야하는 방법을 궁금해 할 수 있습니다. 샨 리 (Shan-Ree)는 몇 가지 모범 사례 팁을 제공했습니다.

“현재 는 속도와 편의를 위해 전자적으로 교환되는 문서에 익숙해지고 있습니다. COVID-19는 이제 한 당사자가 증서와 같은 공식 악기를 성공적으로 실행하도록 하는 것조차도 그 자체로 어려움을 겪고 있음을 의미했습니다.”

– 샨리 탄, 수석 작가, 실용적인 법

원격 서명 및 문서 의 목격을 용이하게하기 위한 다양한 비상 법과 규정이 신속하게 도입되었으며 영연방 및 주 및 영토 수준에서 업데이트되고 있습니다. Shan-Ree의 팁은 법률 전문가가 이러한 변경사항의 범위와 상호 작용을 보장하기 위해 최신 입법 및 규제 대응을 최신 상태로 유지하는 것입니다. 개발의 상단에 머물 수있는 한 가지 방법은 실용적인 법률에 의해 제공되는 것과 같은 입법 추적기를 활용하는 것입니다.

선임 작가의 프레젠테이션을 전체적으로 듣고, 주문형 웨비나에 가입하세요. (이 웨비나는 2020년 5월 5일 영연방 기업(코로나바이러스 경제 대응) 결정(1위) 2020년 5월 5일 및 기타 후속 주 및 영토 대응 이전에 기록되었습니다.

3. 외국인투자심의위원회(FIRB)의 영향

실용적인 법은 파트너인 찰스 보글(Charles Bogle)을 글로벌 로펌 호건 러벨스(Hogan Lovells)의 기업으로 초청했습니다. 찰스는 외국인 투자에 관한 규칙에 두 가지 주요 변경을 구현한 외국인 투자 검토 위원회 (FIRB)의 영향에 대해 말했습니다.

“지난 몇 주 동안 에 만 몇 가지 꽤 중요 한 변화가 있다, 추가 승인을 필요로 하는 통화 임계값, 또한 FIRB에서 승인을 얻기 위해 걸리는 시간,” 그는 말했다.

“근본적으로 FIRB의 목적은 호주에 대한 외국인 투자가 일반적으로 호주 국민과 호주 경제의 이익을 위해 작동하도록 하는 것입니다. 현재의 위기를 둘러싼 특별한 우려가 있었는데, 많은 호주 자산이 화재 판매 가격으로 매각될 수 있다는 우려가 있었습니다. 그리고 이 때문에 FIRB는 거래의 임계값을 변경했습니다.”

– 찰스 보글, 파트너 – 기업, 호건 러벨스

사실, FIRB는 임계값을 $0으로 변경하여 이것이 올바른 결정인지 여부에 따라 의견을 나누었습니다. 찰스는 이에 대해 청중을 대상으로 설문 조사를 실시했으며, 응답자의 절반 미만은 FIRB가 외국인 투자에 대해 0달러 임계값을 적용하는 것이 옳다고 생각했다고 답했습니다. 그러나 16.1명만이 “아니오”라고 말했고, 나머지 청중은 38세에 미정이라고 인정했습니다.

이제 FIRB가 임계값을 낮추기로 결정했기 때문에 COVID-19의 맥락에서 이를 하기로 한 결정에 대해 무엇을 알 수 있습니까? 찰스가 설명했듯이, 그들은 모든 외국인 투자자를 투자에 대해 대우하는 방식으로 효과적으로 대우하고 있습니다.

“투자는 경제에 좋지 않을 수도 있고 그렇지 않을 수도 있으므로 FIRB는 승인되기 전에 이를 살펴보고자 합니다.

FIRB가 도입한 두 번째 변경 사항은 일부 에 대한 우려를 불러 일으킬 수 있습니다. FIRB가 임계값을 0으로 낮췄을 뿐만 아니라 이사회가 특정 인수를 승인할지 여부를 결정하는 데 걸리는 시간이 길어질 수 있습니다.

“결정을 내리는 데 30일이 걸렸고, 이제 는 6개월로 끝났습니다. 그래서 분명히 매우 긴 시간, 그리고 그 호주에 해외 투자를 어렵게 만들 것입니다,또는 적어도 빨리 할 어렵다,”찰스는 말했다.

케이트 메리필드( Kate Merrifield) 기업 대표 – 실용법률은 또한 신생 기업과 같은 소규모 기업이 잘못 적용될 가능성에 대한 프레젠테이션 에서 우려를 제기했습니다 – 또는 전혀 적용되지 않음 – 외국인 이사람을 결정하기 위한 목적으로 외국인 소유권 추적 규칙.

FIRB 개정안의 영향에 대한 논의후 찰스는 호주 회사 이사 협회의 정책 고문인 로라 베이컨(Laura Bacon)을 초청하여 이사를 위한 새로운 임시 안전 항구 조항에 대해 연설했습니다.

더 많은 통찰력과 이러한 COVID-19 법적 문제를 극복하는 방법을 듣고, 주문형 조정.

4. 규제 대응을 통해

웨비나 동안 케이트는 염두에 두어야 할 몇 가지 주요 규제 응답에 대한 개요를 제공했습니다. 여기에는 연례 총회(AGM)가 개최되어야 하는 법정 기한에 대한 구제가 포함됩니다.

“이 회사에 대한 질문은, 비 필수 모임및 장소의 폐쇄에 대한 우리의 현재 제한을 감안할 때, 어떻게 이러한 회의를 개최하기위한 옵션이 심각하게 제한 될 때 AGM을 보유할 의무를 준수 할 수 있습니다,”케이트 설명.

“ASIC는 2020년 5월 31일에 AGM을 보유해야 하지만 이 의무를 준수할 수 없는 법인에 대해 공식적인 두 달간의 “조치 없음” 입장을 채택했습니다.”

전국의 규제가 서서히 완화되면서 기업들은 사회적 불변과 함께 물류 문제가 완화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그러나 케이트는 일부 조직이 기업 법이 완전히 가상 회의를 허용하는지 불분명하지만 완전히 온라인 수단을 사용하여 APM을 호스팅할 것이라고 발표했다고 지적했다.

“우리는 가상 AgM을 수용한 여러 회사를 알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한 보험 회사는 대리 또는 직접 투표로 투표하는 완전히 가상 회의를 개최합니다.”

– 케이트 메리필드, 기업 책임자 – 실질적인 법

위의 뿐만 아니라, 상장 및 비상장 법인은 COVID-19 동안 또 다른 주요 고려 사항이 있으며, 이는 재무 보고 의무입니다. ASIC는 미등록 법인에 대한 특정 재무 보고 구제를 발표했지만, 이러한 구제는 상장 된 법인으로 확장되지 않았지만 개별적으로 보고 기한연장을 신청할 수 있으며 ASIC는 적절한 상황에서 이러한 응용 프로그램을 고려할 것입니다.

로라 베이컨( Laura Bacon) 호주 기업 이사 연구소의 정책 고문은 ASIC의 글로벌 전염병 시 규제 접근 방식이 일관성이 없다고 주장했다.

“Kate를 지적했듯이, 6월 30일 잔액 날짜 회사를 제외하는 것은 말할 것도 없고, 비상장 및 상장 회사에 사용할 수 있는 구제를 둘러싼 규제 당국의 일관되지 않은 접근 방식이 실제로 있었습니다. 특히 ASIC는 재무 보고 마감일에 대한 개인 및 클래스 면제를 모두 할 수있는 능력을 가지고 있지만,이 시점에서 그렇게 거부했다”고 로라는 말했다.

“AICD는 ASIC에 클래스 면제 전력을 사용하여 12월 31일부터 6월 30일까지 모든 보고 기관에 2개월의 일괄 연장을 제공하는 것에 대해 이야기하고 있습니다. 클래스 면제를 옹호하는 우리의 관심사와 이유는 법인이 적시에 구제를 얻기 위해 투쟁할 것이기 때문에, 특히 ASIC와 ASX 모두와 함께 2 단계 프로세스를 거쳐야하는 상장 된 법인”

– 로라 베이컨, 호주 기업 이사 정책 고문

AGM 준비에 대한 모범 사례 팁, 글로벌 건강 위기 동안 계약 통지 및 이사 직무 변경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COVID-19 법적 과제에 대한 실질적인 해결책보다더 이상 보이지 않습니다.

참고: 이 웨비나 날짜 이후:

  • 연방 재무는 기업 (코로나바이러스 경제 대응) 결정 (No 1) 2020을 등록했는데, 그 중 하나는 2020 년 11 월 5 일까지 완전히 가상 회의 및 전자 회의를 허용하는 것입니다.
  • ASIC는 2020년 7월 7일까지 잔액이 있는 상장기업이 AGM을 2개월 연기할 수 있도록 무활동 입장을 확대했습니다.
  • ASIC는 2019년 12월 31일부터 2020년 7월 7일까지 상장 및 미등록 법인 모두의 기한을 연장하여 재무 보고서를 제출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체크리스트, COVID-19: 기업 FAQ 및 AICD 기사, ASIC는 보고 기한을 연장하고 AGM에 대한 ‘조치 없음’ 입장을 참조하십시오.

5. 경쟁법 규정 준수

마이클 밀네스‘프리젠 테이션의 두 번째 부분, 누가 경쟁 및 소비자 보호의 머리입니다 – 제공 법률에서 실용적인 법률 및 주요 변호사, 경쟁과 소비자 법에 있었다.

COVID-19 시대에 기업이 모여 활동을 조정하거나 COVID-19 시대에 산업 협회를 통해 경쟁 법 규정이 문제가 될 수 있습니다.

“산업 협회는 지역 경쟁 규제 기관인 ACCC에 접근하여 불법 행위가 될 이 행위에 대한 승인을 구해야 합니다.

“그들은 공익이 있는지 여부를 평가하고 있으며 ACCC는 임시 승인을 신속하게 부여하고 이러한 다른 기관과 산업이 함께 작동 할 수 있도록했습니다.”

그러나 이러한 경우의 의미는 무엇이며, 상황이 엉망이 된 때가 있었습니까? 온라인 웨비나 프레젠테이션에서자세히 알아보십시오.

6. 사내 고려 사항

Tyrilly Csillag, 상업 및 사내, 실용적인 법률의 머리, 이 전례없는 시대에 사내 법률 부서가 직면 몇 가지 주요 과제를 설명했다. 그 중 하나는 원격 작업 환경에서 나올 문제 이외의 다른 없습니다.

“COVID-19 전염병은 집에서 일하는 전체 인력에 대한 갑작스럽고 거대하며 전례없는 변화를 일으켰습니다.

이것은 전형적인 원격 근무 상황이 아니므로 법률 고문이 결과적으로 처리해야하는 어려움은 무엇입니까?

“사내 법률 팀은 개인 정보 보호 준수를 유지하고 사이버 보안을 보장하며 기밀을 보호하는 법적 문제를 통해 조직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이는 APP와 알 수 있는 데이터 침해 제도가 조직이 원격으로 일하는 직원이 있을 때 계속 적용됩니다.

현재 사내 변호인의 또 다른 주요 장애물인 티릴리는 가정 문제에서 일하는 것 외에도 고용법 문제를 다루고 있습니다.

“조직에 대한 주요 관심사이며 따라서 사내 변호인은 분명히 직원의 복지와 직원에 대한 직원의 보살핌의무입니다. 기업들이 비용을 절감하기 위해 출격함에 따라 사내 변호사들은 입법 목표포스트가 매일 그리고 종종 같은 날 내내 움직이고 있는 상황에서 임금 삭감, 법정 대립, 중복에 대해 조언하고 있습니다.”

– Tyrilly Csillag, 상업 및 사내 머리 – 실용적인 법률

Tyrilly는 또한 신뢰할 수있는 고문 공간으로강화하여 전체 법률 팀이 자신의 가치를 보여줄 수있는 기회를 지적했다.

“현재의 전염병 상황은 사내 법률 팀에게 C-suite와 친선을 구축하고 가치를 입증할 수 있는 전례 없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실무법률의 상업 및 사내 책임자는 법률 고문이 온디맨드 웨비나에 합류하여이를 어떻게 달성할 수 있는지에 대한 보다 상세한 업데이트를 제공합니다.

다음 라이브 웨비나는 6월 4일 실시간 스트리밍되며, Tyrilly는 사이버 보안 전문가 패널을 인터뷰할 예정입니다. 참석에 관심을 등록 사이버 보안 및 데이터 보호: COVID-19 법적 위험 오늘!

리걸 인사이트를 구독하세요

모범 사례를 살펴보고 최신 업계 트렌드를 반영한 인사이트를 업데이트 받으세요.

구독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