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개 리걸 인사이트

톰슨 로이터에 의해 당신에게 가져, 법률 통찰력은 업계 동향에 대한 지능형 정보와 사고 리더, 실무자 및 주제 전문가의 모범 사례에 대한 지능형 정보를 발견 할 수있는 온라인 공간입니다.

최신 기술과 법적 문제에 대한 통찰력과 해설을 제공하며, 대화를 촉발하고 법률 전문가가 매일 직면하는 기회와 과제에 대한 실시간 지침을 제공하는 것을 목표로합니다.

Contact us

한국의 톰슨 로이터 소개

톰슨 로이터는 기업과 전문가를 위한 세계 최고의 지능형 정보 원천입니다. 우리는 업계 전문 지식과 혁신적인 기술을 결합하여 금융 및 위험, 법률, 세금 및 회계, 지적 재산권, 과학 및 미디어 시장의 주요 의사 결정자에게 중요한 정보를 제공하기 때문에 이를 ‘지능형 정보’라고 부릅니다.

톰슨 로이터 법률 코리아는 법률 업계의 기업과 전문가를위한 지능형 정보의 선도적 인 소스입니다. 우리는 변호사, 변호사, 정부, 법원, 기업, 학자 및 학생을위한 법률 연구 및 실무 관리 솔루션 및 제품을 제공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insight.thomsonreuters.co.kr/legal로 이동하십시오.

톰슨 로이터(Professional) 코리아리미티드(ABN 64 058 914 668)(이하 “당사”)가 이 웹사이트를 통해 제공하는 온라인 서비스(서비스)의 이용은 톰슨 로이터 인사이트 이용 약관에명시된 조건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귀하의 서비스 사용은 본 약관의 수락으로 간주됩니다. 본 약관에 동의하지 않는 경우 지금 서비스를 종료하고 시스템의 모든 레코드를 삭제하십시오.

리걸 인사이트를 구독하세요

모범 사례를 살펴보고 최신 업계 트렌드를 반영한 인사이트를 업데이트 받으세요.

구독하기